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바스토첸 NEWS: 화이자 백신의 부작용? “화이자 백신을 맞고 가슴이 커졌어요”
관리자 조회수:49
2021-08-20 15:17:03

 

 

안녕하세요. 바스토첸입니다.

오늘은 바스토첸: NEWS 컨텐츠를 가지고 돌아왔어요.

 

그럼 바스토첸 NEWS에서는 어떤 이슈들을 다뤘는지 확인해 볼까요?

 

 

 
 

 

바스토첸: NEWS

[속보] 화이자 백신의 부작용? “화이자 백신을 맞고 가슴이 커졌어요” 전 세계 부작용 보고

 
 

(원문 요약)

 

최근 노르웨이 방송 협회(NRK)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노르웨이 오슬로에 사는 10대 여학생이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화이자를 맞고 가슴이 커졌다고 밝혔다.

 

17세 A 양은 “화이자 백신 접종 후 부작용 때문에 지금보다 더 큰 사이즈의 브래지어가 필요하게 됐다. 백신을 접종하기 전까진 A컵이었으나, 백신을 맞은 후 C컵으로 커졌다”라는 내용의 글과 영상을 SNS에 게재했다.

 

이 현상에 대해 하인리히 바크만 박사는 “백신 접종 후 림프절 붓기에 의해 가능성이 높다”면서도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설명했다.

 

화이자 측은 “이번 부작용에 대해 들어본 적은 없다”면서도, 관련 부작용이 관찰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다.

 

출처 - 서울신문 이보희 기자

 
과연 화이자 백신을 맞으면 가슴이 커진다는 부작용은 팩트일까?
 

화이자사는 “백신 접종 후 유방 크기가 커진다는 부작용 보고는 받은 적이 없다’라고 밝혔으며, 

노르웨이 의약청은 “백신 접종자 중 10%가량은 겨드랑이 림프샘이 붓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라고 보고했습니다.

 

가슴이 커지는 현상은 ‘림프절이 붓는 현상’으로, mRNA 계열 백신의 특성이라 알려졌습니다.

mRNA 백신을 우리 몸에 투입되게 되면 항체가 증가하게 되는데, 이 항체가 정상 이상으로 생기게 될 경우 림프절이 붓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림프절은 유방 근처 겨드랑이에 위치해 있어 어떠한 사유로 림프절이 붓게 되면 가슴이 커진 것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림프절이 부풀어 오르는 증상과 백신의 인과관계가 명확하지 않아 백신의 명백한 부작용이라 속단하기는 아직 이르다는 것이 미국 질병관리청의 입장입니다.

 

 

 

해당 뉴스 기사를 접한 후 100% 확률로 가슴 커지는 부작용이 나타났으면 좋겠다는 커뮤니티 반응과 관련 댓글로는 무조건 화이자 백신을 맞아야겠다는 댓글이 잇따라 확인되었는데,

 

잠시나마 희망을 가졌던 분들에게는 해당 현상이 ‘림프적이 붓는 현상이라는 것’과 ‘시간의 흐름에 따라 완화된다’라는 결론이 아쉬울 수밖에 없는데요.

 

그렇다면 부작용이 아닌 자연스레 가슴 크기를 증가시킬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유선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여성 호르몬입니다.

 

바스토첸의 제품은 ‘레드클로버’라는 천연 성분을 원료로 하여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이소플라본이 몸 속 여성 호르몬을 효과적으로 조절합니다.

 

가슴에 작용하는 에스트로겐과 이소플라본의 분자 구조가 흡사하여 유방 세포의 증식을 촉진하며,

여성 호르몬 보충에 따른 생리통, 월경 전 증후군, 갱년기와 같은 여성 질환 완화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천연 성분을 원료로 하여 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장기 복용하여도 부작용이 적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안쪽부터 가슴 지방을 효과적으로 채워주는 바스토첸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하여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본상품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