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글 검색
바스토첸 NEWS: 30대 이후에 가슴 크기가 변화할 수 있다?!
관리자 조회수:49
2021-08-20 15:30:19

 

안녕하세요. 바스토첸입니다.

오늘은 바스토첸: NEWS 컨텐츠를 가지고 돌아왔어요.

 

그럼 바스토첸 NEWS 에서는 어떤 이슈들을 다뤘는지 확인해 볼까요?

 
 
 

바스토첸: NEWS

[속보] 30대 이후에 가슴 크기가 변화할 수 있다?! “어떤 원리로 작용하는지 바스토첸에 물어보았다”

 

여성의 나이, 35세 이후에는 에스트로겐이라는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점차 퇴화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다양한 갱년기 증상들이 나타나게 되죠.

 

갱년기란, ‘성 성숙기에서 노년기로 접어드는 시기에 발작성 흥분, 안면홍조, 성교 장애, 정신장애 등 이상 증상을 수반하는 증후근(climacteric disorder)’이라 간호학대 사전에 명시되어 있는데,

중년 여성이라면 피해 갈 수 없는 정신적, 신체적 피해를 유발합니다.

 

30대 이후에 가슴 크기 증가와 더불어 여성의 갱년기 증상까지 완화할 수 있는 해답은 무엇일까요?

 
 

“유선 발달에 영향을 미치는 여성 호르몬이 해답!”

 

가슴은 약 90%의 피하지방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바스토첸에 함유된 대두 단백질이 여성 호르몬의 분비를 활발하게 하여 가슴 크기 증가에 효과적입니다.

 

대두 이소플라본은 가슴에 작용하는 에스트로겐과 흡사한 분자 구조로 유방 세포의 증식을 촉진하여 여성 호르몬이 저하되는 30대 이후 여성에게도 효과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바스토첸의 제품은 ‘레드클로버’라는 천연 성분을 원료로 하여 

에스트로겐과 비슷한 이소플라본이 몸 속 여성 호르몬을 효과적으로 조절해 생리통, 월경 전  증후근, 갱년기와 같은 여성 질환 완화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또한 천연 성분으로 제조하여 몸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 장기 복용하여도 부작용이 적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자연스럽게 가슴 지방을 채워주고 갱년기 증상 완화에도 효과적인  바스토첸 상품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실 경우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하여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본상품

위로